김 신임 본부장은 서울 대일고와 서울대 화학교육과를 졸업하고 카이스트에서 화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한국화학연구원 책임연구원과 선임연구본부장, 과학기술부 과기부 생명해양심의관, 국가과학기술심의회 운영위원 등을 역임했다.
서울 신일고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한 조 신임 차관은 외무고시 18회 출신이다.
외교부 주일본대사관 공사참사관, 동북아시아국장, 동서대학교 국제학부 특임교수 겸 일본연구센터 소장을 지냈다.
서 신임 차관은 전북 전주신흥고와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정책과학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통일부 교류협력국장과 남북협력지구지원단장, 기획조정실장 등을 지냈다.
박 신임 차관은 서울 영동고와 서강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존스홉킨스대에서 국제관계학 석사학위를 땄다.
행정고시 36회 출신으로 국방부 조직관리담당관, 예산편성담당관, 군사시설기획관리관 등을 역임했다.
경남 마산고와 연세대 토목공학과를 졸업한 김 신임 본부장은 미국 위스콘신대에서 교통공학과 석사학위를 받았다.
기술고시 22회 출신으로 소방방재청 재난관리국장과 국민안전처 재난관리실장, 대통령비서실 재난안전비서관 등을 지냈다.
경북 안동농림고와 서울대 농업교육학과를 졸업한 이 신임 차관은 영국 에버딘대학교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기술고시 26회 출신으로 농림축산식품부 유통정책관과 농촌정책국장, 식품산업정책실장 등을 역임했다.
김 신임 차관은 서울 동국대부속고와 연세대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서 보건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행시 33회 출신으로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정책관과 국민연금정책관, 보건의료정책실장 등을 지냈다.
서울 충암고와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김 신임 2차관은 서울대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행정고시 33회 출신으로 국토부 철도국장, 새만금개발청 차장, 국토부 교통물류실장 등을 역임했다.
손 신임 부위원장은 서울 인창고와 서울대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브라운대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행정고시 33회 출신으로 금융위 금융서비스국장과 금융정책국장 등을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