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과 함께 '웰메이드 청정 예능'이라는 수식어를 단 MBC '가시나들'(연출 권성민)이 함양 할매들과 연예인 짝꿍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호평 속에 첫 방송을 마친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가시나들'이 한 주 동안 기다릴 시청자들을 위해 짝꿍 스틸 5종을 공개했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로, TV판 '함양 가시나들'이라 할 수 있다.
첫 방송 이후 웃음과 눈물이 함께하는 따뜻한 감동 콘텐츠로, 오랜만에 만난 '착한 예능'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시나들'은 기존 예능에서 쓰이는 자극적인 웃음 코드나 인위적인 설정 없이 함양 할매들과 짝꿍이 한글을 배우고, 시골의 삶과 할머니들의 지난 세월을 배워가는 과정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웃음과 감동을 통해 '힐링'을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한 '짝꿍 스틸' 5종에서는 할머니의 집과 마당, 밭을 배경으로 배우 장동윤과 가수 수빈, 이브, 유정, 우기가 각자의 짝꿍 할머니들을 꼭 안은 감동의 순간을 고스란히 담았다.
1화 방영 후, 실제 친손주인 줄 알았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할매와 짝꿍이 스틸을 통해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오는 26일 방영되는 2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가시나들'은 오는 26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