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이용자 2억명 모바일방송 '비고라이브', 라이브방송 크리에이터 선발

2019 부산콘텐츠마켓 뉴미디어 체험관에는 비고라이브 오디션외에도, 100m규모의 미디어아트와 슈기,허팝,소프등 스타 크리에이터가 출연하는 CJ의 다이아페스티벌 홍보관, 인기 웹툰 조의 영역을 VR로 만나볼 수 있는 VR+AR체험존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본 오디션은 5월 19일까지 온라인으로도 접수할 수도 있으며, 보컬, 댄스, 랩등의 음악분야와 그 외 토크나 예능 같은 일반분야로 나눠서 진행한다. 자세한건 카카오 오픈채팅 ‘비고라이브 오디션’에서 문의 가능하다.


또 비고라이브의 전 세계 상위권에 동시 송출되는 글로벌 탑 음악 채널, ‘뮤직 라이브 하우스’에서 오디션 방송을 동시에 진행 할 예정이다.


비고라이브 코리아의 공식에이전시인 ㈜케미캐스트는 비고라이브가 가진 클린한 방송정책과 전 세계 사람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가능성 높은 시장은, 기존의 음악과 연기를 준비하는 예능인 지망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의 대중문화 연예기획사와 중복 계약이 가능한 정책으로 아티스트들의 기회의 다양성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부산을 시작으로 향후 서울과 타 지역에서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