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10 5G는 오는 5일 공식 개통된다.
◇ SK텔레콤, 무선청소기 등 경품 이벤트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5G(5명)와 무선청소기(55명), 무선충전기(555명), 음료교환권(5555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전 예약 후 16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공식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사전 예약 후 16일까지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VR기기와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차량용 거치대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 KT, 고객에게 찾아가 개통해 준다
KT도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갤럭시 S10 5G'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KT샵 내 직영온라인에서 갤럭시 S10 5G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씩 삼성전자 TV와 건조기, 다이슨 헤어 세트 등을 제공하고 100명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5천명에게는 치킨 1마리 기프티쇼가 제공된다.
9월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원의 단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는 특히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개통 컨설턴트가 찾아가서 개통과 단말기 케어, 5G 체험을 지원하는 배송 서비스 '여기 5G'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5일 KT는 갤럭시 S10 5G 출시를 기념해 고객 50명(동반 1인 포함 총 100명)을 초청해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5G 런칭을 기념해 강남역 인근에 오픈한 '온(ON)식당'에서 진행된다. 온식당은 KT의 1초에 1.98원에 음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팝업스토어다.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ON' 특징과 '초당 1.98원'의 '로밍ON' 요금을 알리자는 취지다.
초청 고객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개통 후에는 온식당의 뷔페가 제공된다. 출시 기념행사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4월 2일까지 KT샵에서 응모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5G 콘텐츠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4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5G 서비스 체험관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음달 말까지 VR헤드셋을 무상 제공한다. 단 5G 라이트 요금제 고객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구매하면 최대 월 1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 파손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6월 말까지는 구매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사전판매 및 구매하는 고객은 고속 무선 충전패드, 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 거치대,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차량용 공기청정기,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중 1개 상품을 선택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전판매 및 구매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 동유럽 여행권,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