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軍병사는 일과시간後‧휴일에 사실상 데이터 무제한"

다음달부터 軍부대서 사병 휴대폰 사용 허용됨에 따른 신규서비스 출시

다음 달부터 대부분 군부대에서 사병의 휴대폰 사용이 허용되는 가운데 SK텔레콤은 일과시간 후와 휴일에 사실상 데이터 사용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군 병사 전용 서비스를 출시한다.

SKT는 이런 내용의 군 병사 전용 통신혜택 '0히어로'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0플랜 히어로'와 '0플랜 슈퍼히어로' 등 모두 2종이다.


0플랜 히어로는 월 3만4천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후에도 1M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평일 일과 후 오후 6시~10시, 휴일(주말 및 공휴일)에는 매일 2GB를 무료로 쓰고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군 병사들은 일과 후에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실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셈이라고 SKT는 설명했다.

0플랜 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 0플랜 슈퍼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 군입대 입증서류(병적증명서 등)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기존 SKT 군 병사 전용 요금제 '지켜줘서 고마워(현역플랜)'에 가입했거나 입대하면서 일시정지를 요청한 고객은 군입대 입증 서류를 내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SKT는 설명했다.

SKT는 이와 함께 다음달 군 병사들에 대해 ▲파고다 인강 5만원 할인 ▲네이버 웹툰 시리즈 이용권 ▲옥수수 5000 포인트 ▲넥슨 게임 아이템 교환권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할인권 ▲인생네컷 사진 촬영권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SKT는 아울러 0 히어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이 복무 기간 중 목돈을 마련할 수 있게 조만간 시중금리보다 높은 최대 6%의 적금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SKT 한명진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군 병사 고객들이 0히어로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회와 단절되지 않고 늘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으로 생활하길 바란다"며 "올해 고객가치혁신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 층을 위한 맞춤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