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브랜드파워 8년 연속 1위 비밀병기는 '로얄티'

점유율 12년 연속 1위

현대엘리베이터가 능률협회가 주관하는 브랜드파워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현대엘리베이터 제공)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인증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지 파워와 충성도(Loyalty) 등 전 부문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은 현대엘리베이터는 1천점 만점에 총점 740.5점으로 2위의 446.2점과 3위의 297.0점과 압도적인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2018년 신규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43.7%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유지 관리 시장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지켜왔다고 덧붙였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측정 모델로, 국민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