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시스템 업데이트

KBO 구단 구성, 타자 정보 상세화, 경기 설정 기능 추가

(사진=뉴딘콘텐츠 제공)
㈜뉴딘콘텐츠가 2019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시스템 업데이트를 오는 26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KBO 구단 정보 업데이트와 타자 정보 상세화, 커스텀 경기 설정 기능 전반에 걸쳐 진행된다.

KBO 구단 정보 업데이트는 뉴딘콘텐츠가 지난 1월 KBO(한국야구위원회)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업체 선정 시 부여받은 권리(10개구단의 CI, 구단명, 엠블럼 등)를 활용해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스트라이크존' 인게임에서 사용하던 넥센 히어로즈의 구단명을 올해부터 새롭게 변경된 키움 히어로즈로 업데이트하는 등 2019년 프로야구 10개 구단과 동일한 팀을 구성할 계획이다.

'스트라이크존' 이용객들이 평소 좋아하는 프로야구 구단을 선택해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게 뉴딘콘텐츠의 구상이다.

타자 정보도 상세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플레이 시 다양하고 보다 정밀한 타율 정보(타율, 장타율)와 홈런, 히트존 등의 분석 정보를 제공해 실제 프로야구 선수와 유사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유저별 실력 차를 고려한 커스텀 경기 설정 기능도 추가해 유저가 직접 실력에 맞춰 핸디 제공 기능과 이닝, 아웃카운트, 주자 상황 등을 설정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뉴딘콘텐츠 이성준 운영사업팀장은 "앞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며 "스크린야구의 대중성과 저변 확대를 꾀하겠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