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계열사 채용정보 제공 '롯데 잡-카페' 22일 개최

롯데그룹 신입 채용과 관련된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잡-카페(Job-Cafe)가 오는 22일 부산 서면에서 열린다.


롯데그룹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시와 연계해 취업을 준비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청년들에게 롯데그룹 계열사별 직무 소개와 서류전형 및 면접 준비 방법, 부산시 청년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잡카페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엔제리너스 아이온시티점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그룹 14개 계열사 채용담당자가 참여하며, 개별 또는 그룹별로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사전신청은 롯데 채용홈페이지에서 18일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받는다.

오전에는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지알에스(롯데리아), 롯데유통-사업본부, 롯데리조트, 부산롯데호텔, 롯데글로벌로벌로지스, 롯데렌탈 등 7개 계열사 채용과 관련해 그룹 인사담당자가 진행한다.

이어 오후에는 롯데마트와 롯데하이마트, 롯데케미칼, 롯데정밀화학, 롯데BP화학,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롯데건설 등 나머지 7개 계열사에서 상담할 예정이다.

롯데 잡-카페는 인사담당자들이 직접 부산으로 와서, 상담자가 희망하는 회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실제 근무환경, 온라인상에서는 신뢰하기 어려운 취업에 필요한 사항들을 정확하게 안내해 준다.

2019년 상반기 롯데그룹 신입채용 일반전형 모집은 지난 14일 시작해 오는 27일에 마감하며, 모집 회사는 7개 부문 40개사에 이른다.

그동안 부산에 대한 다양한 창업지원을 펼쳐왔던 롯데그룹은 이번 롯데 잡-카페를 통하여 부산 청년일자리 창출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