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연기만 집중할 것"

배우 김민준. (사진=CJ ENM 제공)
배우 김민준이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민준은 배우 손병호·재희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8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민준과 함께 가족이 되어서 영광이고 함께할 앞으로의 시간들이 기대된다. 연기를 갈망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김민준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민준 역시 "최근 몇년간 개인 사업들로 인해 작품 활동을 소홀히 한 것 같다. 지금 생각해 보니 나는 배우다. 미친듯이 연기를 하고 싶다.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른 일은 모두 정리했고, 연기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회사와 식구들을 만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고 연기 활동에 전념할 것임을 알렸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으로 자주 찾아 뵙겠다. 좋은 인연으로 새로운 둥지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한 만큼 앞으로 배우 김민준이 보여드릴 모습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모델 출신인 김민준은 2003년 MBC 드라마 '다모'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 작품들에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취미 생활을 공유하고 카리스마 있는 기존 이미지와 달리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김민준은 이번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다양한 작품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