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돋보기] 제주 봄여행, 호텔 패키지로 연다

▲ 위호텔, 봄맞이 ‘봄의 행복’ 패키지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2인),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1세트 제공으로 짜여 있다. 2박 때는 딸기에이드 2잔을, 3박 때는 ‘치맥세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된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3월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2박 투숙때 라올레 뷔페 아침 또는 점심을 1회 제공하고, 타 패키지와 함께 2박 이상 예약때 루프탑풀파티 ‘스파티’ 2인 1회가 제공된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 풀사이드뷰 객실 또는 그랜드디럭스 객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사계절 온수풀도 준비돼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드,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
28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이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1박스가 제공된다. 서울 한남동 ‘디뮤지엄’ 전시회 관람 티켓 2매도 제공된다.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와 함께 3월 투숙 고객에게 1박당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와 서울 5개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한달살이 패키지
제주에서 장기간 머물며 휴식과 여행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을 위해 오는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 한달살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간단한 취사 시설과 조리도구를 갖춘 리조트의 스튜디오 트윈 객실에서 투숙과 함께 눈앞에 바다가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및 최신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제주 천연 암반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 제주칼호텔, 봄철 특선 메뉴 내놔
봄을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제주도민을 위해 다양한 봄철 특선 메뉴를 3월부터 5월까지 선보인다. 제주칼호텔 2층에 있는 한일식당 ‘사라’에서 봄철 별미 ‘멍게 비빔밥 정식’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진 멍게 비빔밥을 비롯해 새우튀김, 게살 말이 구이, 두부 튀김, 냉이 된장국이 한 상 차림으로 제공된다. 19층에서 한라산을 바라보며 고급 중식을 즐길 수 있는 중국관 ‘심향’ 은 ‘유채 세트’를 선보인다.

▲ 제주신화월드, ‘봄 가득 패키지’ 내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나 랜딩리조트관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1박 숙박권, 2인 조식식사권,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장, 신화테마파크 내 VR또는 범퍼카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봄 가득 패키지’는 5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