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에픽하이 새 앨범 참여한다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슈가가 에픽하이(타블로·미쓰라·투컷)의 새 앨범에 참여한다.

에픽하이는 28일 0시 공식 SNS에 내달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슬립리스 인'(sleepless in __________) 참여진 라인업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된 아티스트 두 명은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글로벌 R&B 싱어송라이터 유나(YUNA)였다.

방탄소년단 슈가는 최근 이소라의 '신청곡' 랩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타블로가 작사 작곡한 이 곡은 오랜 기간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사랑받았다.

슈가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의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슈가가 이번 에픽하이 신보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퍼렐 윌리엄즈의 수제자인 유나는 말레이시아 가수로는 최초로 빌보드 차트 TOP 10에 오른 글로벌 뮤지션이다. 세련된 사운드 연출력과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유나가 에픽하이와 어떤 협업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탄소년단 슈가를 비롯해 선우정아, 크러쉬, 코트쿤스트, 유나까지 여러 가수가 참여하는 에픽하이의 새 앨범 '슬립리스 인'은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픽하이는 28일 0시 공식 SNS에 새 앨범 참여진 이미지를 게시했다. (사진=에픽하이 공식 SNS)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