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피소…'연애의 맛' 김진아 심경 전해

방송인 김정훈(사진=노컷뉴스/자료사진)
그룹 유엔 출신 방송인 김정훈이 전 연인에게 피소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과 연인 관계를 맺은 김진아가 관련 심경을 전했다.

김진아는 27일 자신의 SNS에 댓글로 "저 괜찮아요"라며 "막판에 괜히 고생하신 제작진 분들만 욕 먹고 할 때마다 답답했는데 차라리 다행이죠 뭐"라고 전했다.

앞서 전날 민영 뉴스통신사 뉴스1은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여성에게 피소됐다"며 "이 여성은 자신이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김정훈이 임신중절을 권유했고, 집을 구해주겠다고 했지만 임대보증금을 내주지 않은 채 연락이 두절됐다며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그간 김정훈은 '연애의 맛'에 출연하면서 해당 프로그램 콘셉트에 따라 일반인 출연자 김진아와 계약 연애 관계를 맺어 왔다.

김진아는 이날 "비공개나 댓글 닫으라고 걱정 많이들 해주시는데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라며 "오롯이 제 공간인 이곳 언젠가는 다시 열 텐데, 그때 또 이 일 상기될 것 같아서 짜증도 나고 제가 숨을 이유는 없으니까 싶어서"라고 적었다.

이어 "제 엄마 아버지 새벽부터 걱정하셔서 잠 안 온다고 연락 오실 때 그때만 좀 울었지 사실 저는 아예 괜찮아요"라며 "구설수 오르는 게 좀 힘들기는 한데…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김진아의 심경이 담긴 해당 댓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