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발매된 CLC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노'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이날 유튜브에서 1000만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작사, 작곡하고 CLC 멤버 장예은이 작사 작업에 참여한 '노'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와 다이나믹한 전개가 인상적인 강렬한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소속사는 "뮤직비디오는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CLC는 지난 12일 SBS MTV '더쇼'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들은 오는 16일 광화문아트홀에서 공식 팬클럽 '체셔' 2기 팬미팅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