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 앨범의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0시 58분쯤 5억건을 넘어섰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6억뷰를 돌파한 'DNA'에 이어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까지 2개의 5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속사는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씬 등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시각으로 이날 오전 10시 미국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리는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 한국 가수 최초로 시상자로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