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핑골프, 2019년 신제품 시그마2 퍼터 출시

핑골프는 2019년 신제품 시그마2 퍼터를 출시했다. 사진은 10개 모델 가운데 가장 인기가 좋은 Fetch 디자인.(사진=핑골프)
핑골프는 21일 이중구조 페이스 인서트와 길이조정 샤프트를 장착한 시그마2 퍼터를 출시했다.

시그마2 퍼터는 소프트한 타구감의 이중구조 Pebax(피벡스) 인서트와 핑 특허 TR 그루브로 빗맞은 경우에도 최상의 컨트롤과 타구음을 자랑한다. 피벡스 소재는 볼 스피드 감소 없이 부드러운 타구감을 생성하며 TR 그루브는 주변부보다 중심부를 깊게 만들어 빗맞는 경우도 거리감 손실 없이 똑바로 굴러가는 효과를 준다.


출시와 함께 미국프로골프(PGA) 및 유럽투어 프로의 사랑을 받는 핑 시그마2 퍼터는 미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끈 길이조정 옵션을 더해 이상적인 스트로크를 실현하도록 했다. 전용렌치를 사용해 32”~36”까지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가장 인기있는 Fetch를 포함해 Anser (플래티넘/스텔스 2가지 선택가능), Arna, Kushin C, Tyne, Tyne 4, Valor, Wolverine H, ZB 2까지 총 10가지의 디자인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일반형 32만원, 말렛형 35만원이다.

핑골프는 "본사를 방문하는 골퍼는 스윙, 스트로크, 템포 등을 자세히 분석해주는 체계적인 퍼터 피팅을 받을 수 있고 본인에게 맞는 퍼터 추천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예약은 홈페이지(pinggolf.co.kr)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전화(02-511-4511)로 하면 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