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국내 최대 규모 실내 공연장 중 한 곳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은 그룹 아이콘(비아이, 바비,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을 상징색으로 붉게 물들었다.
객석을 가득 메운 1만 1천여 명의 '아이코닉'(팬클럽명)은 쉼 없는 '떼창'으로 공연장을 뒤흔들었고, 흥이 오른 아이콘 일곱 멤버는 지칠 줄 모르고 무대를 휘젓고 다녔다. 앵콜곡으로만 10곡 넘게 불렀을 정도다. 오후 6시에 시작된 공연은 밤 9시 37분쯤이 되어서야 끝났다.
이토록 분위기가 좋고 열기가 뜨거웠던 데는 아이콘이 연말연시 진행된 가요 시상식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대상 트로피를, 그것도 두 개나 받은 영향이 컸다. 지난해 '사랑을 했다'로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음원강자로 거듭난 아이콘은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송' 상을, 제 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신곡 '아임 오케이'(I'M OK)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최초 공개되기도 했다. '곡을 직접 쓴 비아이는 "저의 노래 중 가장 다크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 노래를 마지막으로 올해는 신나는 곡 위주로 해보려 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아이콘은 이날 콘서트로 지난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시드니, 멜버른,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일본 등지에서 총 18만 관객을 동원한 '컨티뉴'(CONTINUE) 투어를 마무리 지었다. 이들은 7일 신곡 '아임 오케이'가 수록된 리패지키 앨범을 내고 또 한 번 음원차트 점령을 노린다.
<셋리스트>
1.'BLING BLING'
2.'시노시작'
3.'리듬타'
4.'칵테일+OLNY YOU'
5.'꼴좋다+잊지마요'(보컬 유닛)
6.'꽐라+텐데'(바비)
7.'돗대+BE I'(비아이)
8.'이리오너라'
9.'벌떼'
10.'고무줄다리기+취향저격'
11.'BEST FRIEND'
12.'EVERYTHING'
13.'I'M OK'
14.'이별길'
15.'사랑을 했다'
16.'beautiful'
17.'죽겠다'
18.'바람'
<앵콜무대>
'줄게'
'오늘 모해'
'내가 모르게'
'덤앤더머'
'JUST ANOTHER BOY'
'CLIMAX'
'사랑을 했다'
'벌떼'
'리듬타'
'시노시작'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