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소속사 마루기획은 26일 "노라조가 국내를 대표하는 사이다 음료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라조는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한 후 지난 8월 21일 신곡 '사이다'를 발표했다. 사이다라는 콘셉트 아래 기발한 의상과 머리 모양으로 단숨에 대중의 시선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에서는 노라조가 사이다 모델에 도전하는 에피소드가 등장했다. 조세호와 함께 일일 콜라보 그룹 '노라조세호'를 긴급 결성한 노라조는 두 군데의 사이다 회사를 방문했다.
노라조는 직접 광고 콘셉트 아이디어를 쏟아내는가 하면,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이날 방문한 회사 사이다를 단번에 찾아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 말미에 노라조 조빈은 두 군데 중 한 회사에서 연락이 왔다고 귀띔해 사이다 브랜드 광고 모델이 된 사실이 알려졌다.
'사이다'로 컴백한 후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행사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노라조는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