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버즈 '아는 형님'서 신곡 '척' 깜짝 공개

버즈 민경훈. (사진=롱플레이 뮤직 제공)
버즈(BUZZ)가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신곡 '척'을 깜짝 공개한다.

버즈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버즈 두 번째 미니앨범 '15'의 타이틀곡인 '척'의 일부 음원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컴백을 앞둔 버즈가 뮤직비디오 티저·하이라이트 메들리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미리 음원의 일부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버즈는 앞서 티저 이미지·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했고 지난 5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미니 앨범 '1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 앨범 '15'에는 버즈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으며, 지난해 미니앨범 'Be One' 이후 오랜 기간 작업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들이 직접 작곡을 맡아 버즈 만의 색이 뚜렷한 앨범을 완성해냈다.

버즈는 지난해 7월 첫 미니앨범 'Be One'을 발표해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버즈의 연말 콘서트 'Thank You(땡큐)'는 15일부터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2~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