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의 신작 모바일 RPG <게이트식스>의 CB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SF 세계관으로 전통적인 중세 판타지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오랜 기간 축적된 개발사의 노하우가 캐릭터, 성장 요소, 밸런스 등 다방면에 반영되어 수집 RPG 본연의 재미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CBT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테스트는 이달 중 실시 예정으로 신청자는 정식 론칭 사전 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넥슨은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런닝맨 히어로즈’의 첫 시범 테스트를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과 대만, 동남아 전 국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한국어와 영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7개 언어를 지원한다.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런닝맨 히어로즈’는 인기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게임으로, 7가지 종족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6인의 유저와 함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진행되는 ‘배틀로얄 모드’와 팀을 나누어 승패를 가르는 ‘스쿼드 모드’, 유저 간 협력해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모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신규 캐릭터 ‘아처(ARCHER)’의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아처’는 석궁과 태궁을 활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검은사막’의 17번째 캐릭터이자, 새로운 직업이다. 오는 금일부터 12월 11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진행되며, 12월 12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된다.
‘검은사막’은 12일 출시와 함께 ‘검은사막 FESTA’에서 언급했던 아처 1+1 캐릭터 경험치 공유, 경험치 100% 추가 등 겨울 업데이트 기념 파격 혜택도 적용 예정이다.
넷마블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정식 출시에 앞서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11일부터 사전등록 및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해온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처음 준비한 50개 서버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하는 등 폭발적인 참여를 이끌었다.
넷마블은 오는 6일 자정(0시)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정식 출시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넥슨은 5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신규 카드팩 ‘다른 세계의 방문자’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카드팩 ‘다른 세계의 방문자’ 총 45장을 추가했다. ‘마블’ 시리즈에서 악당으로 등장하는 ‘타노스’의 부하 ‘블랙 오더’로‘메이거스’, ‘데스’, ‘스파이더 우먼’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카드를 추가했다.
또한, 기존의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헐크’, ‘블랙위도우’, ‘아이언맨’ 등을 새로운 일러스트의 카드로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눈 내리는 겨울 테마를 적용하고, ‘홀리데이 파티에서 생긴 일’ 이벤트를 통해 ‘미즈마블’, ‘스쿼럴걸’ 등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주말 전용 일일 퀘스트를 추가해 포인트를 제공하고, ‘카드 바꾸기’, ‘카드 강화’를 포함한 ‘쉴드의 트레이닝’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와 골드, ‘다른 세계의 방문자’ 카드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