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은 다음달 7일까지 남녀 의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주얼리,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 대표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하는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현재 AK플라자 수원점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월상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도 매출 상승에 톡톡히 한몫하고 있다.
세일 첫 주말과 둘째 주말에는 AK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둘째 주말에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7%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AK카드로 20만원 이상 화장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7% 상품권을 제공하는데 이어 AK IBK 체크카드로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10% 상품권이 주어진다.
AK플라자 수원점은 특히 5층 이벤트홀에서 '스포츠·진캐주얼 가을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가을패션 대전은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르까프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70% 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울러 진캐주얼 브랜드 게스진, 잠뱅이, NBA, 닉스에서는 기획상품과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5~11일에는 AK플라자 수원점 5층 이벤트홀에서 '유명침구&생활용품 대전'도 열린다.
이 기간 동안 기능성·구스·극세사 침구 특가기획을 통해 '클라르하임 양털 담요'는 3만9000원, '세사 차렵이불+베케커버 세트'는 6만9000원, '운현궁 극세사 담요'는 3만9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AK만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있는 아이템을 계속 발굴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