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 혐의' 구하라 경찰 출석…"조사 성실히"

전 남자친구와 폭행여부를 두고 공방을 벌이고 있는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의 구하라(27)가 18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강남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박종민 기자
남자친구와 서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했다.

18일 오후 3시쯤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한 구씨는 "누가 먼저 때리고 그런 문제가 아니다.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추후에 밝혀질 내용"이라고 말했다.


모자를 눌러쓴 구씨 팔에는 멍자국이 보였고, 얼굴에는 밴드가 붙어 있었다.

"남자친구는 때린 적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구씨는 "조사하면서 앞으로 해결해 나갈 문제"라고 답했다.

이어 "어딜 얼마나 다쳤냐"는 질문에 "진단서에서 확인이 돼 있다"고 짧게 답한 채 자리를 옮겼다.

앞서 지난 17일 한 인터넷 언론매체는 구씨가 남자친구로부터 폭행과 협박에 시달렸다는 인터뷰 내용을 전하며 경추 염좌, 자궁 및 질 출혈 등의 질병을 앓았다는 산부인과 진단서를 공개했다.

전 남자친구와 폭행여부를 두고 공방을 벌이고 있는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의 구하라(27)가 18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강남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박종민기 자
경찰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전 12시 30분쯤 구하라의 남자친구 A씨는 서울 강남구 한 빌라에서 "구씨에게 폭행 당했다"며 112에 신고했다. 구씨는 현장에서 쌍방폭행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구씨와 A씨를 쌍방폭행 혐의로 입건해 피의자 신분으로 수사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