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소녀시대-오!지지, 오늘 오후 신곡 '몰랐니' 공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인 업 템포 팝
소녀시대 태티서 이후 유닛으론 3년만

소녀시대-오!지지의 새 싱글 '몰랐니'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K팝 '퀸' 소녀시대의 유닛 소녀시대-오!지지(Oh!GG)가 오늘 오후 신곡 '몰랐니'를 발표한다. 유닛으로는 2015년 크리스마스 앨범을 낸 소녀시대 태티서 이후 3년 만이다.

소녀시대-오!지지(태연·써니·효연·유리·윤아)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싱글 '몰랐니'(Lil' Touch)의 음원을 공개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몰랐니'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몰랐니'는 도입부부터 나오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이다.

'몰랐니' 뮤직비디오는 술래잡기하듯 쫓고 쫓기는 듯한 가사를 모티프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몰입감을 높였다.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힘찬 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싱글은 '몰랐니', '쉼표'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싱글에 수록된 또 다른 곡 '쉼표'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베이스의 조화가 신선한 미디엄 템포의 팝이다.

소녀시대-오!지지는 음원 공개 이후인 오늘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오!지지 랜선 홈파티'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먹방, 쿡방, 눕방, 펫방 등 다채로운 형식의 방송을 통해 신곡 소개, 작업 뒷이야기, 소녀시대-오!지지의 새 리얼리티 '소녀 포레스트'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소녀시대-오!지지의 싱글 '몰랐니'는 디지털 음원은 물론,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키노 앨범으로 특별 제작돼 9월 5일 출시된다.

소녀시대의 새로운 유닛 소녀시대-오!지지는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 5명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