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오늘 두 번째 앨범으로 컴백

SM엔터테인먼트의 신개념 보이그룹 NCT(엔시티)의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3일 컴백한다.


NCT DREAM은 이날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은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위 고 업'은 올드 스쿨 감성 랩과 반전 보컬 훅의 조화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곡이다. 가사는 계속해서 성장 중인 NCT DREAM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주제로 했으며,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함께 실렸다.

이밖에 펑키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레트로 알앤비곡 '1, 2, 3'(원, 투, 쓰리), 오랜 친구들과의 이별을 감성적으로 그린 미디엄 팝곡 '너와 나'(Beautiful Times), 강렬한 트랩곡 '드리핑'(Drippin),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서로를 향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디어 드림'(Dear DREAM)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앨범에 담겼다.

NCT DREAM은 이날 오후 8시 25분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을 진행하며, 오는 4일 SBS MTV '더쇼', 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