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설립된 IGN은 게임, 영화, 엔터테인먼트, 팬 문화를 다루는 글로벌 미디어 브랜드로 전 세계 약 1억 7700만 사용자에게 매달 웹, 비디오,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26개 언어로 115개국에 서비스 하고 있다.
IGN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외에 글로벌 마케팅 시장에서 주요 권역층에 타깃 광고 플랫폼을 제공한다.
한국에서 서비스되는 IGN Korea는 한국어로 작성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포함해 한국 독자층에 맞춘 IGN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이다. 팻마우스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IGN Korea 광고, 스폰서십, 이벤트로 열성적인 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반대로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