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영 포에버'(화양연화 Young Forever) 앨범의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8일 오전 유튜브에서 4억 건을 넘어섰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2016년 5월 공개된 이후 전 세계 팬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밖에도 '쩔어', '피 땀 눈물',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등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와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상남자', '페이크 러브'(FAKE LOVE)' 등 4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또 이들의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등 4편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한 상태다.
방탄소년단은 24일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