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매출액은 630억 2천만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270억 2천만 원) 대비 133.2% 상승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83억 2천만 원으로 전년 동기(43억 7천만원) 대비 90.4% 증가했다.
다만 매출은 1분기 대비 약 5.0%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은 48억 2천만 원 대비 72.7% 대폭 상승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4.0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대만의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글로벌 오픈을 10월에 예정하고 있다. 또한 연내에 카드형 RPG ‘라그나로크R’은 인도네시아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모바일 액션 RPG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은 동남아지역에서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출시할 계획이다.
그라비티는 또,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러시아 및 CIS 지역에 재런칭하기 위해 8월 7일까지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 '라그나로크 제로'는 베트남 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신작 모바일 게임 다수를 연내 공개하여,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