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출간된 '모두의마블 코믹스'는 신의 힘을 얻은 '데니스'와 '슬기'가 세상을 파괴하려는 '어둠의 신' 추종자인 '마법사'들과 '모두의마블'을 통해 대결하고 새로운 신의 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 기념 및 '모두의마블 코믹스' 시즌1 완간을 기념해 1권부터 5권까지 모두 포함된 '모두의마블 코믹스 한정판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은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판 세트'의 경우 알라딘, 인터파크, 인터넷 교보문고 등 온라인및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S+ 인기 캐릭터 14종 카드팩'과 별사탕(게임재화) 1000개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계정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 세트' 경우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S+ 헬멧' 1종을 포함해 별사탕 5000개 등을 제공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신규 ‘포탈 맵’ 및 인기그룹 ‘워너원’ 캐릭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풍성한 게임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