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서트는 교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성도와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련됐으며,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찬양사역자 최인혁과 동방현주, 박요한 등이 출연해 찬양과 간증을 나눴다.
콘서트는 카라찬양단의 준비찬양을 시작으로 임상진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으며, 영화 '신은 죽지않았다3' 예고편 상영에 이서 포항CBS 조중의 본부장이 인사말을 전했다.
임상진 목사는 "우리는 우리가 처한 어느 곳에서든지 하나님의 영광과 위대하심을 위해 찬양해야한다"며 "지난 40년의 역사를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 무대에 나선 최인혁 전도사는 신앙간증과 함께 '인생 한 번'과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나는 너의 하나님'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신천진OUT' 동영상을 시청한 뒤, 최 전도사는 최근 한국교회를 어지럽히는 이단세력과 영적 전쟁에 나선 CBS의 '신천지OUT' 캠페인을 소개하며, 모든 성도가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후원할 것을 요청했다.
올해 교회창립 40주년을 맞은 오천중앙교회는 암미선교센터 건립(필리핀 루손섬)을 비롯해, 전교인 어울림 한마당과 기념화보 발간, 위임목사 성역 40주년 설교집 발간, 개척교회 섬김 등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CBS는 지난 2016년 국내외 찬송가와 CCM 등 모든 장르의 기독음악을 아우르는 인터넷 라디오 'JOY4U'를 개국하고,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24시간 송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