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가까운 소재로 만들어진 뫼벤픽 리조트 객실의 내부.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스위스의 유명한 리조트&호텔 그룹인 뫼벤픽 호텔 그룹이 오는 10월 몰디브에 새로운 리조트를 오픈한다.
객실이 모두 바다를 향하고 있어 어디에서든 해변을 바라볼 수 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보존한 눈누아톨(Noonu Atoll)에 위치하고 있는 ‘몰디브 뫼벤픽 리조트’는스위스 특유의 세심한 서비스와 뛰어난 시설을 여행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리조트의 비치 타입 객실 33개와 워터빌라 타입 객실 72개 모두 머무는 이들이 넉넉하게 이용 가능한 사이즈의 개인 풀이 갖춰져 있으며, 몰디브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5분이면 닿을 수 있는 몰디브의 숨은 파라다이스다.
외부는 화이트톤과 무게감 있는 다크 그레이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졌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모든 객실은 매우 유니크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설계가 돼 있는데 기본 객실 타입인 워터빌라가 135 스퀘어미터, 비치빌라가 170 스퀘어미터로 넓은 면적을 자랑한다.
객실 상단에 위치한 외부 테라스는 몰디브 눈누아톨의 자연경관을 감상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공간이다. 지붕이 없는 구조는 별로 가득찬 밤하늘을 올려다 보기에 좋다.
뫼벤픽 리조트가 특별하게 마련한 공간에서 자연을 온몸으로 감상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주변을 둘러싼 열대우림은 시끄러운 소음 공해 대신에 자연의 고요함을 선사한다. 자연이 만들어 낸 경이로운 몰디브의 경관을 뫼벤픽 리조트에서 온몸으로 느껴보자
바닥까지 다 들여다보이는 맑은 바다. 스노클링을 즐기기엔 제격인 조건이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특히 4개의 레스토랑과 투숙객들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부대시설이 리조트에서의 휴식을 더욱 풍족하게 완성시킨다.
취재협조=몰디브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