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지닌 허니문 목적지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최근 가족여행지로도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안전하고 평화로운 주변 환경은 물론 리조트 내에서 만끽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와 다채로운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오붓한 휴양을 원하는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프라이빗 풀을 갖춘 이루푸시의 디럭스 비치 빌라. 가족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디럭스 비치 빌라가 특히 인기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시끌벅적한 여행지를 벗어나 가족끼리 여유롭게 즐기는 휴양을 원한다면 올여름은 몰디브로 떠나자. 몰디브는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로 이뤄진 인도양의 휴양지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는 그림 같은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 하나의 섬에 한 곳의 리조트가 있는 몰디브인 만큼 리조트의 선택이 곧 여행의 만족도를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몰디브에 자리한 수많은 섬의 개수만큼 매력이 넘쳐나는 몰디브의 리조트는 과연 어디일까.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물론 휴양, 해양 액티비티, 미식 등 몰디브 여행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갖춘 선 시암 이루푸시 리조트(The Sun Siyam Iru Fushi Beach & Spa Resort)가 그 답이다.
한국을 방문한 엘레나 나자로비치 세일즈 매니저가 몰디브 이루푸시 리조트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사진=이인영 기자) 지난 8일 선 시암 이루푸시 리조트의 세일즈 매니저인 엘레나 나자로비치(Elena Nazarovici)가 한국을 방문했다. 한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이루푸시 리조트 홍보하려 한다는 그녀는 인터뷰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몰디브 이루푸시 리조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조목조목 밝혔다. 그녀와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 이루푸시의 매력에 대해 낱낱이 살펴본다.
이루푸시 리조트는 꿈꿔온 지상낙원, 몰디브 누누아톨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맑고 투명한 블루 라군과 바다로 둘러싸인 이루푸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도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보유한 누누아톨(Noonu Atoll)에 위치하고 있다. 수상비행기를 타고 45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자리한 이루푸시 리조트는 무려 200미터 길이의 라군을 보유하고 있어 수영은 물론 화려한 바다를 만끽하며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바다와 이어진 듯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을 구비한 인피니티 워터 빌라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자.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객실 구성 또한 다채롭다. 디럭스급 비치 빌라부터 인피니티 워터 빌라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잊지 못할 신혼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에게 추천하는 객실은 바로 인피니티 워터 빌라다.
일반적인 워터빌라와 다르게 리빙룸이 따로 구비돼 있으며 안락한 침실, 널찍한 욕실, 넓은 야외 테라스와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갖춰 럭셔리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바다 위에 자리한 더 트리오(The Trio)에선 그림 같은 노을을 배경으로 수준 높은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디너 타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도 눈에 띄는 요소 중 하나다. 가장 일반적인 뷔페식부터 정통 일식, 인도 및 베트남 등지의 아시아 요리, 이탤리언, 2016년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에서 상을 탄 프렌치 등 15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전 세계의 내로라하는 요리를 선사한다.
그중 아일랜더스 그릴(Islander's Grill)에서는 직접 고른 신선한 랍스터를 맛볼 수 있다. 일식을 제공하는 테판야끼(Teppanyaki)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 아라카르트가 가능한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이루푸시 리조트는 두 곳의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야자수의 이국적인 풍광이 인상적인 리플렉션은 성인 전용 풀이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가족여행객을 위한 이루푸시만의 섬세한 배려도 놓쳐선 안된다. 야외 수영장은 가족여행객을 위한 메인 풀장과 만 17세 이상만 출입이 가능한 어덜트 풀 두 곳을 구비해 오붓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어린 자녀를 위한 액티비티와 큰 규모의 키즈 클럽 그리고 낮 시간에 이용 가능한 베이비 시팅 프로그램을 도입해 보다 여유로운 휴양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른 몰디브 리조트와 달리 저녁 비행기로 도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을 타고 35분, 국내선에서 스피드보트로 환승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엘레나 나자로비치 선 시암 이루푸시 몰디브 세일즈 매니저는 "우리 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집을 벗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함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월드 드래블 어워즈에서 베스트 패밀리 리조트로 선정된 이루푸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4년 연속 베스트 럭셔리 스파를 수상한 바 있는 스파 프로그램은 아유르베다를 포함 15가지 이상의 테마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취재협조=몰디브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