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인터컨티넨탈, 다낭 프리미어 빌리자, 푸라마 리조트, 퓨전마이아 등 유명세를 치른 5성급 리조트들이 다낭 가족여행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다낭 여름휴가 리조트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모든 조건이 완벽한 유명 풀빌라 리조트 다섯 곳을 선별해 소개한다.
오픈 전부터 핫이슈로 떠오른 남호이안 빈펄리조트는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빈펄 그룹의 풀빌라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생긴 곳이다. 우수한 객실 컨디션, 넉넉한 소아 추가 규정, 골프장과의 근접성 이외에도 다낭 빈펄랜드 및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손꼽힌다. 그동안 인기를 누리던 다낭 빈펄 오션리조트의 장점을 카피해 업그레이드 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다낭 신혼여행, 커플 여행을 준비하는 자유여행객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이다. 친환경적인 스타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리조트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액티비티 또한 흥미진진하다. 연인들의 사랑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각종 낭만적인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수영장 물속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플로팅 트레이 서비스가 그 중 하나다.
최근에는 45일 전 예약자와 3박 이상 머무는 풀빌라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 가격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월드클래스 풀빌라의 정석을 보여주는 리조트다. 호이안 올드타운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계 최정상급 풀빌라 리조트답게 럭셔리한 휴양을 원하는 사람에게 최적화돼 있다.
최근에는 신혼여행이나 허니문 패키지 같은 고급 신혼여행 상품이 특히 인기다. 1베드 룸 풀빌라부터 5베드 룸 풀빌라까지 객실 종류 또한 다양하다.
물론 가격대가 다른 다낭 풀빌라 리조트들에 비해 2배 가까이 높은 것이 사실이지만 일 년에 단 한 번 밖에 없는 다낭 여름휴가를 럭셔리하게 꾸미기엔 포시즌 남하이만한 리조트도 없다.
호이안 지역에서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빌라다. 다른 다낭 풀빌라 리조트들과는 달리 4성급의 리조트지만 새로 생긴 리조트이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에게 가장 적절한 대안이다. 수영장이 딸린 빌라가 아닌 것이 조금은 아쉽지만 다양한 특전이 다낭 자유여행객들을 매료시킨다.
투숙 5일 전에 객실을 예약하면 객실 금액 20% 할인, 2박 예약 시 1박 무료 제공 등 화끈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2박 이상 예약자들은 마지막 날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6시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1~2명의 자녀와 함께 다낭 여행을 즐기는 그룹에게 가장 적절한 다낭 풀빌라 중 하나다. 그랜드 브리오의 객실은 1베드 룸 풀빌라와 2베드 룸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 풀빌라 객실에 딸린 프라이빗 풀은 물론 메인 풀의 규모 또한 엄청나다.
또한 키즈 풀이 따로 조성돼 있어 어른들은 여유롭게 선베드에 누워 휴식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스파 포함 객실 예약 시, 만 16세 이상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바디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 중 하나다.
베트남 전문여행사 베트남스토리의 호텔 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다낭 풀빌라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낭에는 수많은 풀빌라 리조트가 있지만 이미 인기가 높은 풀빌라 리조트들은 하나 둘 마감 소식이 들려오니 여름휴가로 떠날 계획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다낭 풀빌라 관련 프로모션은 리조트마다 다르며 베트남스토리를 통해서만 진행되는 것도 있다. 꼼꼼한 여행객이라면 다양한 경우의 수를 고려해 알뜰한 금액으로 풀빌라의 아늑함을 누려보자.
취재협조=베트남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