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에서 가장 먼저 결정되어야 하는 것은 바로 장소, 항공권, 호텔이다. 목적지를 선정한 뒤에는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에 알아보는 것이 좋다.
사실 와이키키는 1년 내내 성수기로 숙박 비용이 여행의 절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가격대가 높다. 게다가 아무리 유명한 호텔이라도 리노베이션이 오래된 곳은 가격에 비해 터무니없는 객실 상태를 보유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알로힐라지 리조트의 전경. 1층에 모리모토에서 론칭한 캐주얼한 라멘집, 모모상 와이키키가 자리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최근 주목받고 있는 리조트를 꼽으라면 단연 와이키키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알로힐라니 리조트로 와이키키 해변까지는 도보로 1분, 호놀룰루 동물원과도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지리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선베드에 누워 인피니티 풀을 감상하는 것은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와이키키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인피니티 풀이다. 인피니티 풀에서의 기념 촬영은 알로힐라니 리조트의 필수 코스로 인식될 만큼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수영장 옆에는 자쿠지도 설치돼 있어 이른 아침이나 해 질 무렵에도 부담 없이 피로를 풀어 낼 수 있다.
수영장 한쪽에 연결되어 있는 자쿠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1층 카페에 설치된 대형 수족관은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2층 높이로 설치된 오셔나리움에서는 다양한 열대 어종을 감상하며 칵테일이나 티타임을 즐기기에 좋다.
로비에 설치된 대형 수족관. 알로힐라니 리조트의 트레이드 마크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부부라면 알로힐라니 리조트에 위치한 모리모토 레스토랑도 빼놓지 말자. 미국에서도 유명한 셰프인 모리모토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으로 럭셔리한 스타일의 일식을 맛볼 수 있다.
특별한 계획 없이, 힐링이 목적인 신혼여행이라면 알로힐라니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앞으로의 미래를 설계해보면 어떨까.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