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언즈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는 풀빌라 휴양형 리조트인 풀만 팜 코브 씨템플&스파를 고려해보자. (사진=하이호주 제공) 호주의 대자연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휴양을 즐기고자 한다면 케언즈가 답이다.
스노클링부터 스쿠버다이빙, 헬기투어, 래프팅, 스카이다이빙, 열기구 등 액티비티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2위로 선정된 아름다운 산호초 군락, 세계 최대의 열대 우림, 호주에 오면 꼭 가봐야 할 동물원까지 케언즈의 즐거움에는 끝이 없기 때문이다.
하이호주가 케언즈를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숙소로 풀만 팜 코브 씨템플&스파(이하 씨템플)를 고려해볼 것을 제안했다.
풀만 팜 코브 씨템플은 케언즈 시내와 거리가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풀빌라 휴양형 리조트인 씨템플은 아름다운 팜 코브(Palm Cove) 해변의 남쪽 끝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다. 케언즈 시내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지만 그만큼 여유롭고 푹 쉬어갈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예산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팜 코브(Palm Cove)의 프라이빗 리조트 휴양지에는 스튜디오 스파 룸부터 개인 옥상 스파가 있는 고급 아파트먼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객실이 준비돼 있어 예산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데인트리 우림, 하틀리 악어 등의 관광 명소와도 가까워, 리프 투어에서부터 열대우림 모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당일 투어를 계획 할 수 있다. 또 때 묻지 않은 팜 코브 해안에서 태양, 모래 및 서핑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마사지 등을 받으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여행 준비에 혹은 바쁜 일상의 긴장을 풀 수 있는 완벽한 방법으로는 스파를 방문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마사지 서비스를 받아 보는 것이다.
3개의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또는 멋진 풀 바에서 칵테일과 스낵을 즐기거나 나무가 우거진 3개의 수영장 중 한 곳에서 수영을 즐기는 것도 좋다. 저녁에는 정교하면서도 캐주얼 한 템플 오브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현대적인 호주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다.
취재협조=하이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