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주점, 노래자랑-마술쇼 등 이벤트 '풍성'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 누구나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지방선거일인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롯데백화점 광주점 1층 정문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축구 빙고 게임'이 진행된다.

세 번의 기회 중 빙고에 성공하면 태극기나 LED 삼지창, LED 머리띠, 나팔 등 다양한 응원도구를 증정한다.

또 11층 문화센터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모자장수'라는 주제로 마술쇼가 예정돼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6일에는 1층 정문 특설무대에서 '나는야 가수왕'이라는 테마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노래자랑 대축제가 진행된다.

접수는 지난 6월 2일 시작돼 현재 완료된 상태이며 16일 오전 11시 30팀을 대상으로 예선전이 진행돼 결선 진출 20팀이 결정되고 오후 2시부터는 20팀을 대상으로 결선이 펼쳐진다.

참가팀 중 당일 심사를 통해 대상 한 팀에게는 롯데상품권 100만원이, 최우수상 한 팀에게는 롯데상품권 50만원이, 우수상 두 팀에게는 롯데상품권 30만원이 각각 부상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이밖에 오는 15일에는 1층 정문에서는 5인조 밸리댄스팀의 신나는 '밸리댄스 공연'이 오후 2시와 4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최상주 영업지원팀장은 "공휴일 및 주말을 맞아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부담 없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