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신혼여행의 핵심은 한적한 휴양이 가능한 프라이빗 풀빌라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푸켓 신혼여행의 전 일정을 프라이빗 풀빌라에서만 보낸다면 푸켓의 진정한 재미를 체험하기는 어렵다.
하루쯤은 푸켓에서 가장 번화한 해변인 파통 비치에 베이스캠프를 마련해보자. 화려한 태국의 나이트 라이프부터 오감을 자극하는 전통요리 맛집까지 푸켓 신혼여행의 추억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수 있다.
디바나 플라자의 야외 수영장. 풀 바가 있어 물놀이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기 좋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디바나 플라자 파통
249개의 객실을 운영하는 4성급 리조트로 파통비치 남부에 자리해 있다. 리조트 인근에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하드락 카페가 있으며 저렴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로컬 마사지숍도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다.
메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스위트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을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패밀리 룸, 디럭스 스위트로 나뉘는데 단기간 머무는 신혼여행객이라면 디럭스 룸만으로도 충분하다. 뷰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호텔의 메인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호텔 옥상에 자리한 라운지 바. 밤이면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메인 레스토랑과 루프탑 라운지 바가 있다. 루프탑 라운지 바는 밤 하늘의 별을 보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으로 낮 시간보다는 해가 진 후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디바나 플라자 파통만의 시그너처 칵테일을 맛보면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스파, 야외 수영장 등이 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 옥상에 자리한 야외 수영장. 파통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베스트 웨스턴
유명 쇼핑몰 정실론 바로 뒤편에 자리해 쇼핑을 즐기기에 완벽한 위치를 자랑한다. 정실론은 다양한 쇼핑 숍은 물론 카페, 레스토랑, 노점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파통의 랜드 마크로 통한다. 또 반잔 나이트 마켓과도 가까워 색다른 나이트 라이프를 체험할 수도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베스트 웨스턴의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룸과 슈페리어 트윈룸으로 나뉜다. 어메니티로는 커피 메이커, 미니바, 발코니, TV, 고속 인터넷 등이 있다.
호텔 내의 레스토랑 ‘만나’. 조•중•석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메인 레스토랑 '만나'는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으로 조식, 중식, 석식을 모두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태국과 웨스턴 요리를 단품 메뉴로 제공하기도 한다.
호텔 주변으로 파통을 대표하는 맛집들이 포진해 있어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완벽하다. 태국 왕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안 림파, 이탈리안 레스토랑 다 마우리지오, 사보이 시푸드 레스토랑까지 모두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 마치 부대시설처럼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