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투어닷컴과 몬도델비노가 함께하는 썸머이벤트 '시선집중'

시티투어닷컴이 이탈리아 와인 대중화의 선두주자 ‘몬도델비노’와 함께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시티투어닷컴(Citytour.com)이 이탈리아 와인 대중화의 선두주자 '몬도델비노(Mondo del Vino)'와 함께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티투어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시티투어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을 인증한 후 #시티투어닷컴, #몬도델비노, #아케시아스티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몬도델비노의 야심작 아케시 아스티(Acquesi Asti) 와인을 1병씩 선사한다.


1991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몬도델비노는 '더 좋은 품질, 더 좋은 가격, 더 좋은 서비스'를 모토로 급성장 중인 젊은 와인 생산 그룹이다. 이탈리아 전역에 와이너리 다섯 곳을 소유하고 있으며 연간 5,000만 병 이상의 와인을 생산해 전 세계 60여 개국에 활발히 수출하고 있다.

올여름, 아스티 스파클링 와인을 득템할 수 있는 젊은 여행, 젊은 와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시티투어닷컴은 '전 세계 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다양한 지역의 각종 투어 및 입장권, 교통 패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의 대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와 자유여행의 성지 '오사카', 이탈리아 현지 투어 등 한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지역의 대표 관광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몬도델비노 썸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은 시티투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