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인기 액티비티 Top 5… "괌가자고 DC카드로 저렴하게"

괌에서 가장 인기 많은 액티비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액티비티를 즐겨야 한다"면서 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액티비티 Best 5를 소개했다.


이어 "괌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기본요금에서 20% 낮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돌핀 크루즈를 떠나면 바다에서 돌고래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낚시 등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돌핀 크루즈

괌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두리타 돌핀 크루즈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준비돼 있다. 선장모를 쓰고 즉석에서 찍는 폴라로이드, 아이들을 위한 낚시대, 스노클링마스크, 바닥에 있는 투명 유리를 통해 바닷속을 볼 수 있는 언더와칭 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괌 샌드캐슬 쇼는 라스베가스식 마술 공연과 뉴욕의 화려한 댄스가 조화를 이룬 공연이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샌드캐슬 쇼

전용극장에서 펼쳐지는 괌 샌드캐슬 쇼는 라스베가스식 마술 공연과 뉴욕의 화려한 댄스가 조화를 이룬 화려한 공연이다. 다양한 내용의 신기한 마술과 아름다운 댄서, 그리고 실제 호랑이를 만날 수 있다. 남녀노소, 성인유아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투어로 투몬 시내에 자리한 하얏트에 위치해 시내 접근성도 좋다.

육지와 바다를 넘나들며 역사적인 관광지와 박물관 등 주요 관광코스를 즐길 수 있는 라이드덕. (사진=괌가자고 제공)
◇ 라이드덕

페러 세일링이나 스노클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부담스러운 이들이라면 라이드덕 투어를 즐겨보자.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해안경비대에서 사용하던 라이드덕을 모던한 버전으로 바꿔 만든 투어로 육지와 바다를 넘나들며 역사적인 관광지와 박물관 등 주요 관광코스를 즐길 수 있다.

선셋을 바라보며 식사와 함께 괌에서 가장 큰 원주민 쇼를 볼 수 있는 타오타오타씨 디너쇼. (사진=괌가자고 제공)
◇ 타오타오타씨 디너쇼

타오타오타씨 디너쇼는 건비치의 멋진 뷰와 선셋을 바라보며 식사와 함께 괌에서 가장 큰 원주민 쇼를 볼 수 있다. 공연은 단순히 춤만 추는 것이 아니라 연극처럼 스토리가 있어 보다 큰 재미를 선사한다. 항상 만석이 될 정도로 괌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쇼 중 하나로 손꼽힌다.

바다 한복판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선셋 크루즈. (사진=괌가자고 제공)
◇ 선셋크루즈

선셋 크루즈는 바다 너머로 해가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바다 한복판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투어다. 중간에는 댄스타임도 진행돼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취재협조=괌가자고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