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의 기본은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이다. 시중에 자유여행이나 패키지여행까지 다양한 제주 여행상품이 준비되어 있지만 내 입맛에 딱 맞는 여행상품을 찾기는 쉽지 않다. 짜인 일정대로 움직이는 것이 싫거나 때론 숙박이 맘에 안들 수도 있다.
이럴 땐, 웹투어의 '제주여행만들기'를 참고하자. 제주여행만들기는 항공부터 숙박,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 개별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한 번에 할인해주는, 웹투어만의 특별한 간편예약 시스템이다.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PC를 통해 항공을 기본으로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함께 예약하는 경우 숙박 1%, 렌터카 10% 입장권 3%를 할인받을 수 있다. 모바일로 예약하는 경우는 렌터카 기본 10%는 물론 5%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렌터카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시원한 바람과 함께 드라이빙 코스를 즐겨보자. 하지만 렌터카는 여행의 필수 요소인 만큼 많은 업체와 다양한 구매 경로로 때론 혼란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만약 렌터카를 이용하기로 결심했다면 이왕이면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전기 렌터카를 선택해보면 어떨까. 현재 웹투어는 칼(KAL)호텔 2박 이상이 포함된 제주여행만들기를 예약하면 쏘울 또는 아이오닉 전기차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제주 롯데호텔, 하얏트리젠시 제주, 선샤인 호텔, 서귀포 칼호텔이 포함된 특정 자유여행 예약 시에도 해당되며 출발일이 6월 28일 이내인 상품에 한정된다.
제주 숙박으로 브릭스 호텔, 끌림 펜션, 큐티파이 중 하나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웹투어가 제주여행만들기로 세 곳 중 하나를 예약한 고객에게 1박당 조식 1회와 성산포 유람선 탑승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업체별로 상세 조식 메뉴는 상이하며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으로 제공된다. 오는 6월 25일까지 예약한 6월 28일까지의 출발 건에 한해 제공된다.
취재협조=웹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