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핫플레이스 마카오, 자유여행 액티비티 BEST4

동양의 라스베이거스로 불리는 마카오는 카지노 뿐만 아니라 동서양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로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식도락의 천국답게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어 여행객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짧은 일정으로 부담감은 적고 만족도는 높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홍콩과 마카오로 향해보자. 홍콩과 맞먹는 무역도시로서 수많은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이 찾아가는 필수 관광지인 마카오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지상 최대의 수중공연으로 마카오에서만 볼 수 있는 공연이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마카오에 방문하면 꼭 봐야 할 공연 중 하나인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지상 최대의 수중 공연으로 마카오에서만 볼 수 있는 공연인 만큼 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공연이다.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아찔한 곡예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는 그야말로 어메이징 한 쇼가 연출된다.

배트맨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배트맨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곳. 마카오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Batman Dark Flight) 4D는 최고의 어트랙션이다. 흔들리는 비행 시뮬레이션기에 탑승해 배트맨, 조커 등의 히어로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벌여보자.

높이 338m로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마카오 타워.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마카오 타워

높이 338m로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마카오 타워.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도 다녀간 마카오의 트레이드 마크로 마카오 도심을 내려다 볼 수 있다. 마카오 타워 360카페 런치 뷔페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번지점프, 스카이 워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마카오 전경을 즐기며 맛있는 뷔페를 맛볼 수 있는 마카오 타워 360 카페.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마카오타워 360카페 런치뷔페

여러 액티비티를 하느라 지쳤다면, 회전식 카페에서 마카오 전경을 즐기며 맛있는 뷔페를 맛볼 수 있는 마카오 타워 360 카페로 달려가 보자. 마카오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싱싱한 해산물과 포르투갈 요리 등 이색적인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한편 시티투어닷컴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스와 투어를 선보이고 있으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