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호주 관계자는 "우리나라와 날씨가 반대인 호주로 떠나볼 것을 권한다"면서 "자연과 함께 최상의 요건이 어우러져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하이호주가 골프 여행지로 호주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소개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하자.
호주로 골프여행을 추천하는 첫 번째 이유는 1인 또는 2인이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혼자라도 필드로 나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부부 또는 친구와 함께 라운딩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호주는 1년 내내 좋은 날씨를 자랑하는 만큼 연중 언제라도 라운딩이 가능하다. 이에 자연 친화적인 필드에서 사계절 쾌적한 날씨 아래 쾌적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골프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닌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는 점은 덤이다.
골프가 국민 스포츠로 통하는 호주에서는 넓은 땅 만큼이나 골프장도 상당하다. 특히 TV에서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명문 골프장이 많을 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이 조성돼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호주의 골프장은 고급 호텔도 함께 갖추고 있어 라운딩을 즐긴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레스토랑, 수영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굳이 시내로 나가지 않더라도 여유롭게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하이호주는 편안하고 럭셔리한 골프 여행을 비롯해 이미 여행을 계획한 이들이라도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일일골프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호주로의 골프여행은 부부끼리 즐기기에 좋다"면서 "캐디가 없기에 여유롭게 신중한 샷을 날릴 수 있으며, 진정한 골프 매니아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만큼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주로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