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식 워터파크 시설이 겸비된 리조트 '도요코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올여름, 시끌벅적한 여행지를 벗어나 가족끼리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필리핀으로 떠나보자. 필리핀 세부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휴양과 관광,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다.
하지만 여행지를 정했다 하더라도 가족여행에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만한 숙소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땡처리닷컴이 최근 세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는 워터파크형 리조트 '도요코인'을 추천한다.
1,200평이라는 엄청난 규모와 다양한 시설을 겸비한 워터파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도요코인은 최신식 워터파크 시설이 겸비된 리조트로 1,200평이라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30m 워터 슬라이드 6개, 50m 길이의 메인 풀, 세부시티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 자쿠지 풀 등 넓은 크기만큼이나 다양한 슬라이드와 풀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형 쇼핑몰인 J 몰 건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멀리 나가지 않고도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에게도 제격이다.
유일하게 키친이 있는 객실인 '도요코인 디럭스 트윈 C 객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편 땡처리닷컴을 통해 예약하면 새벽에 도착하더라도 도요코인까지 단독 픽업을 제공해 교통편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유일하게 키친이 있는 객실인 '도요코인 디럭스 트윈 C 객실'도 이용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