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두짓타니 호텔은 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호텔 중 하나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에서 인기가 많은 호텔로는 '괌 두짓타니 호텔'을 꼽을 수 있다. 괌 두짓타니는 예약이 꽉 찬 날이 많을 정도로 괌을 방문한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2015년에 문을 연 신규호텔인 만큼 객실은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수영장에서는 여유롭게 수영도 즐길 수 있으니 휴양을 즐기기엔 안성맞춤이다.
모든 객실에서는 드넓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두짓타니 호텔은 투몬비치를 정면으로 마주보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30층으로 구성된 호텔 건물은 고층으로 갈수록 넓은 바다를 두 눈에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특히 기본 객실도 6층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엔 전혀 불편함이 없다.
객실은 전통적인 태국 양식과 현대적인 모습이 잘 어우러져 있으며 안락한 침구가 구비돼 있다. 프리미어 오션프론트 킹베드룸 타입을 제외하고 모든 객실에는 트윈베드가 비치돼 있으며 투숙기간 동안 객실 내 미니바도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전통적인 태국 양식과 현대적인 모습이 잘 어우러져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레스토랑, 워터 슬라이드, 수영장, 스파, 자쿠지,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투몬 시내 중심에 자리해 시내 관광에 있어서는 우월한 위치까지 선점하고 있다. 다만 시설이 좋은 만큼 객실 요금이 조금 비싼 편에 속한다.
수영장, 스파, 자쿠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만약 가격 때문에 괌 두짓타니 호텔을 숙소로 정하는데 망설였다면 괌가자고가 준비한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에서 핫한 호텔인 두짓타니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단독으로 썸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좀 더 저렴하게 머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썸머 프로모션은 9월19일까지 괌 두짓타니의 전 객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식을 포함해 최대 35달러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괌가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