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퍼 아쿠움 후바펜 푸쉬 리조트, 사랑꾼 취향 저격

화려한 라군을 자랑하는 퍼 아쿠움 후바펜푸시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에 있어 리조트가 자리한 섬의 수중 환경과 부대시설은 객실 컨디션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다. 퍼 아쿠움 후바펜푸시 리조트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객실, 화려한 수중 환경, 몰디브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부대시설로 몰디브에서도 손에 꼽히는 로맨틱 리조트다.


디럭스 방갈로 위드 풀 객실은 널찍한 플런지풀, 야외 테라스, 오버사이즈 자쿠지, 통유리 바닥 등 초호화 시설을 갖추고 고객을 맞이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비치 방갈로 위드 풀, 라군 방갈로 위드 풀, 디럭스 비치 방갈로 위드풀, 오션 방갈로 위드 풀, 투 베드 룸 파빌리온, 펜트하우스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오션 방갈로 위드 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초대형 자쿠지, 통유리 바닥을 통해 바닷속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리빙 공간, 널찍한 야외 풀과 테라스를 갖췄다. 그 밖에 보테가 베네타 욕실 용품, 에스프레소 머신, 보스 사운드 시스템, 레인샤워, 미니바 등의 어메니티가 있으며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총 여섯 곳의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되는데 지하에 자리한 와인바 비눔, 건강식을 제공하는 라우 등 독특한 테마의 레스토랑이 인기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여섯 곳이 운영된다. 반짝이는 오션뷰와 함께 신선한 요리를 조식으로 즐길 수 있는 셀시우스(Celsius), 나폴리 요리를 제공하는 포르노(Forno), 그리고 필링 코이(Feeling Koi)에서는 일식 요리가 제공된다.

몰디브 최초의 언더그라운드 와인셀러 비눔(Vinum), 해변에 자리한 움바(Umbar)에서는 분위기 있게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선한 샐러드와 디톡스 주스 등 헬스 메뉴를 제공하는 스파 레스토랑 라우(Raw)가 있다.

몰디브 최초이자 유일의 수중 스파. 파노라마 전경을 자랑하는 두 개의 커플 트리트먼트 룸을 비롯 다양한 테마의 스파 트리트먼트 룸이 운영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퍼 아쿠움 후바펜 푸쉬 리조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부대시설은 바로 스파다. 몰디브 최초이자 유일한 수중 스파 숍이기 때문이다. 언더워터 트리트먼트 룸은 총 2개로 커플이 동시에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커플룸으로 구성됐다.

바라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바닷속 풍경이 스파 숍 전체를 에워싸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노클링, 스킨스쿠버다이빙, 세일링, 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 주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몰디브 전통배 도니를 타고 몰디브 바다를 항해하는 크루즈 투어, 카타마란, 윈드서핑, 패들 보드, 카약 등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스노클링과 다이빙 체험도 가능한데, 특히 스킨스쿠버 다이빙의 경우 샤크 포인트, 난파선 포인트, 만타 가오리 포인트 등 유명 다이빙 포인트로 안내하는 프로그램이 있어 인기가 높다.

바다만큼이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해수풀, 잘 관리된 해변, 고즈넉한 분위기의 열대 정원 등 자연과 동화되기에 충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퍼 아쿠움 후바펜푸시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바다처럼 넓은 해수 수영장, 피트니스, 요가 클래스, 포토 스튜디오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