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큰 인기를 끈 바나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꾸며진 오행산 등의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비치에서는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도 있다.
여기에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지니 그야말로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다낭에서 렌터카를 이용해 투어를 떠나면 다른 여행객들의 눈치 볼 필요 없이 프라이빗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베트남가자고가 준비한 다낭 렌터카 상품은 단순히 차량만 빌리는 것이 아닌 다낭 지역 베테랑 기사도 함께해 관광 시 항시 대기하며 바로 이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대기나 조인 없이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어 훨씬 편안하게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차량은 7인승과 16인승, 29인승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은 6시간, 12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다. 베트남가자고는 캐리어가 있을 경우에는 7인승 차량에 최대 4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5명 이상은 16인승(최대 10명) 차량을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다낭 렌터카를 이용할 때 알아둬야 할 팁 2가지도 함께 전했다.
먼저 간혹 현지에서 비용을 추가해서 받거나 하는 마찰이 생겨 부당한 일을 겪을 수도 있으므로 믿을 만한 업체에서 예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는 경우에 따라 영어, 한국어가 전혀 불가능한 기사들이 있는 만큼 원하는 코스의 지도 또는 주소를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베트남가자고 DC카드는 다낭과 호이안 지역 내 맛집, 쇼핑, 카페, 현지투어 등에서 할인 및 무료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