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필요한 것이 어쩌면 여행이다.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같은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도 나누고 살도 부딪히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온 가족이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자유투어가 인기 여행지 8곳으로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추천한다. 물론 혈연으로 얽힌 가족이 아니더라도 이웃사촌, 의형제, 의자매와의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도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가족 여행을 예약하는 여행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0L 드라이 백과 데이터 전용 유심카드, 여행자 보험 등의 특전도 준비돼 있다고 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하도록 하자.
긴 여행은 부담이라고 외친다면 짧은 일정으로도 식도락과 관광, 쇼핑 등을 즐기며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오사카로 향하면 된다. 2박3일 일정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왕복항공권과 오사카 히노데 호텔 2박이 포함돼 있다.
오사카에서의 일정은 가족과 상의 후 자유롭게 짜면 된다. 자유투어를 통해 일본 오사카 에어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증정하는 특전도 준비돼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뜨거운 여행지인 다낭을 가족과 함께 가고 싶다면 자유투어를 이용해 떠나보자. 3박4일 일정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왕복항공권과 숙소로는 호이안 트레일즈 리조트가 포함돼 있다.
리조트의 경우 수페리어 룸에서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은 물론 룸당 2장의 반미(Banh Mi) 샌드위치 바우쳐도 제공한다. 또한 다낭여행의 필수 방문지 바나산 테마파크 왕복차량과 입장권을 증정하는 특전도 준비돼 있다.
가족과 함께 2박3일간 일본 도쿄로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자유투어가 준비한 에어텔 상품을 이용해보자. 왕복항공권은 물론 신주쿠 워싱턴 호텔 아넥스에서 머물면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유투어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의 경우 디즈니랜드/디즈니씨 1일권도 증정하니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태국 방콕은 언제 떠나더라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가족과 함께라면 즐거움은 배가 된다. 자유투어가 3박5일 일정으로 방콕을 여행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준비했다.
숙소는 BTS 아속역과 터미널 21 쇼핑센터와 연결돼 있어 이동이 편리한 센터포인트 호텔 터미널21에서 머물 수 있다. 호텔에서 5분 거리에는 코리아타운이 있어 한식을 즐길 수 도 있다. 자유투어를 통해 예약하면 가족과 함께 태국 음식을 배우면서 먹을 수 있는 바이파이 쿠킹 스쿨 특전을 이용할 수 있어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남국의 정취를 느끼고자 한다면 일본 오키나와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숙소는 베셀 캄파나 호텔에서 머물 수 있으며 특전으로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과 오키나와의 주요 관광지 8곳 중 3곳을 선택할 수 있는 58 패스가 준비돼 있다.
시간적 여유가 있어 좀 더 먼 곳으로 향할 수 있다면 남국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하와이로 향하는 에어텔 상품을 이용해보자. 호놀룰루를 대표하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머물면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 특전으로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이 포함돼 있어 하와이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홍콩은 약 3시간30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활기차면서도 화려한 도시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자유투어를 통해 에어텔 상품을 예약하면 젠 바이 샹그릴라 호텔에서 머물며 홍콩의 매력에 한껏 빠져들 수 있다.
또한 특전으로는 짜릿한 놀이기구, 희귀 극지 동물, 시원한 바다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 등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 오션파크 입장권이 포함돼 있어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장엄한 자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미국 서부지역을 여행하는 것도 좋은 선택 중 하나다. 자유투어가 준비한 미국 서부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미국인들도 꿈에 그리는 국립공원 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하늘에서 쏟아지는 무수한 별 빛 아래에서 캠프파이어와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이색적인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취재협조=자유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