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하얏트 리젠시, 객실 할인 프로모션 '눈에띄네~'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는 사이판은 휴양지로 제격이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남태평양에 위치한 사이판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바다, 신선한 먹을거리,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득해 휴양지로 제격이다.

이런 사이판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사이판가자고가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를 이용해 볼 것을 제안했다.

마이크로 비치를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는 아름다운 바다와 정원을 볼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가 가지고 있는 매력은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마이크로 비치를 바로 앞에 두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오션뷰 객실에서는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내부에서부터 비치가 연결돼 있어 호텔에 묵으며 비치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도 있다.

또 리조트 내 정원시설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마나가하 라운지에서는 사이판의 명물 마나가하섬도 조망할 수 있다.


그랜드 오션뷰 객실 발코니에서 바라본 모습.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 하얏트리젠시의 오션뷰는 리젠시 오션뷰, 그랜드 오션뷰, 게스트 오션뷰 등 세 가지로 나뉜다. 모든 오션뷰 객실엔 개별 발코니가 마련돼 있어 마이크로 비치와 정원을 내려다 볼 수 있다.

게스트 오션뷰는 기본 객실로 욕실 크기가 작고 샤워부스가 따로 분리돼 있지 않다. 그랜드 오션뷰는 게스트 오션뷰보다 조금 더 넓은 객실로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돼 있으며 독립적인 건물인 리젠시 윙에 위치하고 있다. 그랜드 오션뷰의 경우 마나가하 라운지를 따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3층에 자리한 가든 뷰 객실에서는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을 감상 할 수 있으며 객실 각도에 따라 바다도 볼 수 있다.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 및 석식, 커피나 간단한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리젠시 윙 이상의 객실에 묵는 여행객들에게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2층에 있는 클럽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가 있으며 조식 및 석식, 커피나 간단한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젠시 룸은 클럽라운지 뿐만 아니라 전용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룸 전용수영장의 경우 규모가 크진 않지만 이용객들이 많지 않아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선베드와 간단한 다과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사이판가자고는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가자고 관계자는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는 사이판에서도 가장 완벽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라면서 "객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 만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이판가자고가 준비한 첫 번째 프로모션은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체크인 기준 9월30일까지는 30일 전 예약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게스트 오션뷰, 그랜드 오션뷰, 리젠시 오션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신규 예약에 한하며 2박 이상 예약 시에만 이용이 가능하다.

또 할인 내역은 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하며,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만약 조식을 원치 않지만 필수라서 고민 중이라면 게스트 오션뷰를 조식 선택사항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된다.

여행가자고 관계자는 "보통 얼리버드 특가상품은 무조건 조식을 포함해야 했지만, 이 프로모션은 조식이 선택사항인 만큼 굳이 조식을 원하지 않는 여행객들에게는 만족도 높은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