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알차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몰디브'.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열대 국가로 26개 링 모양의 환초들로 구성된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뤄져 있다.

리티 파루 몰디브의 워터 빌라는 우드 계열 인테리어의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이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평생의 추억으로 남을 몰디브로의 신혼여행. 리조트는 어느 곳이 좋을까. 추천 리조트는 바로 지난해 말 새롭게 오픈한 리티 파루(Reethi Faru) 몰디브다.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몰디브에서도 원시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돼 있는 라 아톨(Raa Atoll)에 자리하고 있으며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짙푸른 에메랄드빛 라군과 맑은 몰디브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시원해질 정도로 탁 트인 뷰가 인상적인 곳이다.

객실 내부는 시원한 톤의 소품과 색감을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로 마무리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객실은 총 150채의 가든 빌라, 디럭스 비치 빌라, 디럭스 자쿠치 비치 빌라, 워터 빌라, 패밀리 가든 빌라, 패밀리 디럭스 비치 빌라, 워터 빌라 스위트 등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물 위에 지어진 바에서 이색적이면서도 여유로운 기분을 만끽해보자.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9곳으로 메인 레스토랑 바카루에선 아침부터 점심, 저녁 모든 끼니를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이외에 몰디브 전통 무용, 디스코 나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메인 바,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바, 야외에서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등 세계적인 수준의 셰프가 선사하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빙 스쿨, 워터 스포츠 센터, 코코넛 스파, 요가 및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운영된다.

사실 리티 파루는 4성급 리조트이지만 5성급 못지않은 럭셔리한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는 몰디브 가성비 갑 리조트다. 심지어 기존의 4성급 리조트들에 비해 금액대가 오히려 저렴한 편으로 최고의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취재협조=몰디브 카페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