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리조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만이 자리하고 있어 리조트 시설 및 주변 환경,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신혼여행 전체를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씩, 허니무너에게 독립된 공간을 보장하는 몰디브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바다, 귀를 간지럽히는 파도소리 그리고 모험이 있다.
디갈리 몰디브는 맑고 깨끗한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혁신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부터 격조 높은 서비스까지 럭셔리 리조트의 모든 조건을 갖췄다.
모든 빌라는 킹사이즈 베드와 미니바, LCD TV, 개인 금고, 티와 커피 등의 어메니티를 갖췄으며 비치 빌라 위드 풀 이상의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머신도 구비돼 있다.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실내 장식, 천연소재 섬유, 따뜻한 흙빛의 색감을 사용한 빌라의 인테리어는 우아하면서도 정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느긋한 휴식을 꿈꾸는 여행객들의 정서를 고려한 디갈리 만의 센스가 돋보인다.
키즈풀을 포함한 총 세 곳의 수영장은 가족여행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큰 장점이며 몰디브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디갈리의 스파는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디갈리는 풀빌라 객실 업그레이드, 풀보드 예약 시 다인 어라운드 AI 업그레이드, 허니문 4박 특가 요금+캔들라이트 디너, 와인, 선셋 크루즈 등 다양한 허니문 베네핏, 룸 믹스 4박 특가 등 풍성한 혜택으로 올 여름 준비를 마쳤다.
취재협조=인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