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우는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50여 분 소요되는 거리에 자리한 작은 섬나라다. 크기가 크지 않아 관광과 쇼핑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독특한 자연환경 때문에 열대의 자연으로 모험을 떠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 최적의 신혼여행지로 손꼽힌다.
산호가루 머드로 인해 우유빛깔을 띠는 밀키웨이, 천적이 없어 독성이 사라진 해파리 떼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젤리피쉬 레이크 등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관광지가 독특한 추억을 선사한다.
리조트가 관리하는 프라이빗 비치는 고운 화이트 샌드로 이루어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팔라우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어떤 리조트에 머무는 것이 좋을까. 추천하고 싶은 '팔라우 로얄 리조트'는 팔라우 남주의 말라칼 섬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다.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면서도 한적한 해변과 주변 환경을 보유하고 있어 오붓한 신혼여행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화려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디럭스 오션뷰 객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로 나뉜다.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화려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디럭스 오션뷰 룸. 약 13평의 객실에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대리석 욕조, 더블베드를 갖췄다. 객실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올 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웨이브 레스토랑. 오션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총 세 곳이 운영된다. 메인 레스토랑 웨이브에서는 조식, 런치 그리고 디너를 제공한다. 통유리창 너머의 열대 정글과 바다를 배경으로 색다른 느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 자리한 코랄바에서는 와인과 칵테일을 맛볼 수 있으며,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는 비치 바 브리즈에서는 화려한 선셋을 감상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산호 리프가 있어 스노클링을 즐기는 신혼부부에게 완벽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화려한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팔라우에서 가장 중요한 부대시설은 프라이빗 비치라고 할 수 있다. 팔라우 로얄 리조트는 화이트 샌드가 펼쳐진 프라이빗 비치에서 스노클링, 카약 등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산호 리프가 있어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산호 리프에 방문하면 화려한 산호 사이사이를 헤엄치는 작고 귀여운 열대어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 밖에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골프코스, 스파 숍, 피트니스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또 탁구나 당구를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 팔라우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 숍이 있어 리조트 휴양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