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관계자는 "자유투어만의 특별한 혜택이 담긴 내 맘대로 골라가는 색다른 세부 여행을 준비했다"면서 "진에어를 이용해 3박5일 동안 세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방카선을 타고 산호빛 바다를 가로지르며 섬 일주를 할 수 있으며 바다낚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는 물론 현지인이 직접 준비해 주는 씨푸드(해산물 바비큐)와 함께 호핑투어도 즐길 수 있다.
필리핀 현지인들의 삶을 가까이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내관광과 재래시장을 방문하는 일정도 마련돼 있으며 세부 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포토북 무료 제작권도 증정한다.
세부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숙소에서 머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혔다.
아이와 함께 세부를 찾아왔다면 세부 이지아이에서 머물러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세부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이곳은 총 10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일급 리조트다.
3개의 수영장과 전용비치, 새 동물원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객실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에서 간단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도 있다.
세부 알테라는 지난해 5월 새롭게 문을 연 리조트로 세부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리조트인 만큼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객실에는 편안한 침대를 비롯해 미니바, TV, 헤어 드라이기, 냉장고, 안전금고 등의 물품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바다전망이 가능한 수영장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30분이 소요된다. 이곳은 한적한 분위기의 콜로니얼 풍으로 꾸며져 있어 모든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 해수 풀장과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자랑이다. 객실은 총 255개로 객실별 분위기에 맞는 고급스런 가구와 고풍스런 내부 인테리어가 낭만적인 휴식을 가능케 한다.
또한 테니스, 암벽등반, 미니골프, 놀이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역동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취재협조=자유투어